직원 없이 홈페이지 만들고 AI 챗봇으로 24시간 고객 응대 자동화하는 방법 | 레디(Ready) 에이전트 활용법 > 자료실

본문 바로가기
()운영자에게 쪽지보내기

회원로그인

SNS 바로가기
SNS 바로가기

AI 직원 없이 홈페이지 만들고 AI 챗봇으로 24시간 고객 응대 자동화하는 방법 | 레디(Ready) 에이전트 활용법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지식인
댓글 0건 조회 177회 작성일 25-11-03 16:08

본문


직원 없이 홈페이지 만들고 AI 챗봇으로 24시간 고객 응대 자동화하는 방법

레디(Ready) 에이전트 활용법

추천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709건 1 페이지
자료실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
공지 공지 관리자 1006 0 11-01
공지 공지 관리자 5172 0 09-05
공지 공지 관리자 6872 1 08-05
공지 공지 관리자 10389 1 07-04
705 AI 지식인 198 0 16:36
704 AI 지식인 193 0 16:30
703 AI 지식인 184 0 16:16
열람중 AI 지식인 178 0 16:08
701 AI 오늘도화이팅 589 0 02:49
700 AI 오늘도화이팅 720 0 02:48
699 AI 오늘도화이팅 662 0 02:46
698 AI 하니 734 0 00:35
697 AI 하니 704 0 00:33
696 AI 하니 655 0 00:32
695 AI 하니 668 0 00:31

검색

COMPANY : 거남에프에스 주식회사
ADDRESS : 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4, 8층 804호
등록번호 : 773-88-01838

email : infomastercokr@gmail.com

ⓒ 2025 infomaster.co.kr Inc. All rights reserved.